본문 바로가기
이슈pick/연예pick

'전참시' 테이X조찬형, 지금까지 이런 브로맨스는 없었다.(feat.쌍방 매니저)

by 미래 아빠 2019. 9. 8.
 

'전참시' 테이X조찬형, 전무후무 쌍방 매니저 '훈훈' [종합]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가수 테이가 배우 조찬형의 매니저라는 사실을 고백했다.7일 방

dailyfeed.kr

안녕하세요. 아둥이바둥이 입니다. 현재 방영중인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가수 테이씨와 배우 조찬형씨가 나왔는데요! 두분 모두 정말 호감형에다 멋지신 것 같더라구요. 이게 바로 진짜 브로맨스구나 하는 질투까지 생기게 하는 테이, 조찬형씨의 케미! 방송 보면서 정말 흐뭇하게 봤어요! 정말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모습에 감동까지 했답니다. 

 

 

 서로의 매니저가 되어 챙겨주는 모습을 보니 정말 진심으로 위하는 친구들이구나 싶었어요. 테이씨가 조찬형씨 화보 촬영한다고 단기 공복 다이어트를 할 때, 그게 얼마나 힘든 건지 알고 많이 도와주더라구요.

 

 근데 테이씨 뮤지컬 끝나고 폭풍식사할 때는 정말 장난 아니더라구요. 진짜 대(大)식가중에 대식가. 메뉴만 4개 이상 시키신 것 같더라구요. 피자, 치킨, 해물탕 4인분, 쪽갈비 ㅋㅋㅋㅋㅋㅋ 진짜 끊임없이 드시더라구요. 복스럽게 먹기도 하구요. 찬형씨는 다음 날 촬영이라 유혹을 참느라 고생하시고 ㅋㅋㅋㅋㅋ 근데 그게 6개월 전에 반대 상황이 있었더라구요. 테이씨가 공복자에 출연했을 당시 찬형씨가 아주 맛나게 음식을 드시더라구요. 그래서 복수했나봐요 ㅋㅋㅋㅋㅋ

 

 

 

아쉽게도 이 방송에서 고백하셨는데, 이제 떨어져서 살기로 하셨다고... 이제 서로의 짝들을 만나셔야하고 개인적인 삶도 가지셔야하니 그게 맞는 것 같기도 해요. 두 분 다음에도 또 출연해주셨으면 해요.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테이, 조찬형 흥하시길, 응원할게요~!